로그인
스텝진 칼럼

3일 동안 순수익 216만원 벌었습니다

공감 5
댓글 0
트렌드헌터

스텝진 칼럼

스마트스토어에서만 3일동안 순수익 2,160,000원 벌었습니다.


 

안녕하세요 ! ​[대학생+프로N잡 알바러] ▶ [ 직장인월급 2배 셀러 ] ​대학교 졸업 직후 취업대신 창업을 선택한 '헌터스 얼리치' 입니다. 저와 함께 빠르게 부자 되러 가보시죠! Early rich~! 오늘은 짧게 저의 솔직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말씀드리기에 앞서 제 스토어의 5월 첫째 주 3일,  일 매출부터 시원하게 공개하겠습니다!

✅ 5월 1일 월요일

→ 일 매출 2,328,250원

 

✅ 5월 2일 화요일

→ 일매출 2,643,100원

 

✅ 5월 3일 수요일

→ 일매출 2,316,400원

 

 

3일동안 총 매출 : 7,287,750원

추정 순수익 : 2,160,000원 (부가세,인건비,택배비 등 제외 순익)

 


 

 

글을 쓰면서 작년 같은 시기 매출을 찾아보니 2022년 5월 1~3일 총 매출은 656,500 이었네요!

 

 

작년대비 성장률로 따지면 1년간 성장률이 1000% 이상 이라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스토어의 방식은 카달로그매칭, 최저가싸움, 닥등이 아닌 95% 이상 사입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상품자체 마진이 상대적으로 높은편이기 때문에 보수적으로 순수익 30%로 잡고있습니다.

 

☑️어떻게 가능했을까요 ?

 

저는 불과 1년전까지 평범한 대학생이였습니다. 3년전쯤 대학생 시절, 유튜브 시청 중 스마트스토어로 돈버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호기로운 마음에 도매꾹에서 마스크줄 상품을 올려본게 저의 첫 시작이였습니다.

 

 

일주일도 안되어 첫 판매가 일어났고 이후 대학 생활을 하면서 스마트 스토어로 20~70만원 정도 순수익을 벌게 되었습니다. 이 당시 편의점 알바를 1학년 때부터 꾸준히 하고 있는 상태였는데 편의점 알바 말고 내 힘으로 돈 버는 수단이 생기니 그저 신기했습니다. 이 시기를 거치며 제가 얻은 한가지 생각은 결국 "실행이 답" 이구나를 크게 깨달았습니다. 이후 진로 선택과정에서 취업 대신 창업을 선택하게 되었고 첫 시작은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마음이였습니다. ​'1년만 해보고 안되면 취업하지 뭐' 라는 마음이였습니다.

​그렇게 1년이 흘렀고 현재 저는 취업생각? 전혀 없습니다. 이렇게 관점과 생각이 바뀔 수 있었던 이유는 딱 2가지였습니다.

 

 

 

 

'배움', '실행'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대학교시절 유튜브만 보고 무작정 스마트스토어를 열었던 시절에는 단지 실행만이 답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그 시기를 지나고 보니 뿌듯하기도 했지만 후회되는 한가지가 있습니다. ​강의비가 비싸다고 생각되어 고민만하다 흘려보낸 시간과 처음부터 제대로 배우지 못해 빙빙 돌아간 것 같아 정말 후회가 됩니다.

 

 

​.

.

.

​'그때 내가 유튜브만 보고 맨땅에 해당하지 말걸'

'더 일찍 이 멘토를 만났었더라면'

'더 일찍 이 강의를 들었었더라면'

 

그래서 저는 이제 듣고싶은 강의가 생기고 강사님에 대한 어느정도 가치판단이 되면 금액에 상관없이 몇 백씩을 지불하고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불과 몇개월전에는 금액만보고 벌벌 떨었는데 이제는 강의를 듣고 그 이상의 수익이 나올거라는 확신이 생기니 고민되지 않더라구요.

 

 

 

​멘토를 만나지않고, 강의를 듣지않고 오로지 혼자간다 ? 정말 솔직한 마음으로 제 친구중에 저와 같은 길을 걸으려는 친구가 있으면 '제발 나처럼 시간낭비 하지말고 처음부터 제대로 가라'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실제로 며칠 전, 제 친구 중에 온라인 사업에 관심이 많은 98년생 늦깎이 졸업생 친구가 있는데 며칠 전, 통화하다 저한테 이렇게 질문하더군요,

 

 

 

 

​"

'나도 스마트스토어 제대로 해보고싶은데 뭐부터 해야돼?'

"

 

 

 

그래서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유튜브만 보지말고 생각만 하지말고 강의를 찾아, 근데 장사꾼말고 꼭 제대로된 멘토로". 그리고 "그 사람이 하라는대로만 그대로 해" 라고 대답했습니다. 저는 운좋게 트렌드헌터를 만나 좋은 찐멘토님을 만나게 되어 올바른 사업의 방향성을 깨닫게 되었고 불안할 수 밖에 없는 온라인사업에서 판매의 본질을 배우고 실천하면 매출이 증가할뿐만 아니라 한스텝씩 성장하여 내가 꿈에 그리는 목표에 도달 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오늘 말씀 드리고싶은 것은 '강의를 수강해라'가 핵심이 아닙니다. 그저 저처럼 빙빙 돌아가지 않고 꼭 찐멘토를 만나 제대로 배움을 실행하셔서 바른 사업의 방향성을 갖고 가셨으면 하는 바램에 솔직한 마음을 담아 글을 적어봤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부학 강의 中 정현민 이사님의 신조

댓글 0
북마크
링크 공유

댓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0/30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이글에 댓글을 달아 보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이글에 댓글을 달아 보세요.
0
GUIDE BUTTON
CHAT BUTTON
GUIDE BUTTON
CHAT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