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헌터스 칼럼

전문직과 자격증 다 포기하고 사업을 선택할 수 밖에 없던 이유

공감 4
댓글 0
트렌드헌터

헌터스 칼럼 

전문직과 자격증 다 포기하고 사업을 선택할 수 밖에 없던 이유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재호 대표님의 부업 오토 헌터스를 맡게 된 쿠크입니다!:) 먼저 저에 대해 간략히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욕심이 많은 것에 비해 하고 싶은 딱 한 가지를 못 찾았어요. 그러면서 돈은 많이 벌고 싶지만 생각만 많았습니다. 그냥 하던 전공만 계속 해오다 보니까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게 두렵기도 했고 심지어 현장에서 일하는 직업을 위주로 하다 보니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있어 본적도 없습니다. 사실 타자도 독수리 타법을 칠 정도로 컴퓨터와는 거리가 멀어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얻은 공무직 면접 포기!

 

그렇게 저는 프리랜서로 현장직만 하다가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공무직 면접을 볼 기회가 생겼으나, 언제까지 전공이라는 이유와 지금까지 해왔다는 이유로 거기에 얽혀서 허우적거리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딱 들어서 커리어를 열심히 쌓고 있던 창창한 만 27살에 마음을 굳게 먹고 면접을 포기하게 됩니다.

 

이 선택은 나중에 후회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저의 발목을 계속 잡기도 했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이 선택으로 인해 난 또 다른 삶과 시야를 가지게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힘들게 쌓아오던 커리어를 면접을 과감하게 포기했습니다.

 

 

 

어쩌면 출근길 지옥철 그리고 적은 월급에 지쳐버린 제가 또다시 이 굴레에 빠지고 싶지 않았나 봅니다. 물론 사업을 시작하면 출근길 지옥철보다 더 힘들 순 있어도 제가 노력한 만큼 벌어갈 수 있다는 생각에 과감히 사업을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런 제가 왜 해외구매대행을 선택했는지에 대해서 오늘 말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책상, 컴퓨터와 거리가 먼 제가 어떻게 성장하고 발전하는지 보여드리면서 대표님들께도 큰 용기와 동기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정적인 직장이 아닌, 굳이 왜 구매대행을? 쿠크가 부업오토 구매 대행을 선택한 이유 3가지를 말씀드릴게요.

 

🔔 첫 번째! 자금이 없었습니다 ^0^

 

 

모아둔 돈을 서울로 이사하면서 보증금으로 다 넣다 보니 목돈이 아예 다 사라졌고, 한 달 월급으로 살아가야 했답니다. 그렇기에 제가 할 수 있었던 것은 월급 외 부업을 생각했습니다.

 

🔔 두 번째, 효율성

현장직은 일의 효율성과 빠르게 진행해야 한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효율이 떨어지고 불필요한 업무로 시간이 딜레이가 되는 것은 절대로 일어나서는 안됐거든요..ㅎㅎ 그러다 제가 맡은 부업오토 수업을 봤어요.수업 이름에 '오토'가 들어가있다는 점과 커리큘럼에 '시스템'으로 효율이 많이 강조 되어있어서 부업인데 효율적인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면......................? 이 수업을 꼭 들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 번째! 돈!

요즘 유튜브에 구매대행으로 돈 얼마 벌었다!라는 내용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솔직하게 돈 많이 번다는 사람이 많아서 시작했어요. 근본적으로 모든 사람들은 많은 돈을 벌고 싶어 하니까요. 1회차 수업을 받고 확신했어요. 첫 번째. 자금이 없어도 시작할 수 있나?! 가능하다! 물론 현실적으로 전 프리랜서였기에 신용카드 한도도 낮지만 가능합니다. 방법은 늘 있더라고요! 1원도 없으면 안 되겠지만 소액으로 충분히 가능한 방법을 봤습니다.

 

두 번째. 일이 체계적인 시스템이 갖춰져 있나?! 무조건이다! 이 수업은 강사님의 노하우로 만든 시스템이 있습니다. 아마 이렇게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자부할 수 있을 정도로 수업 듣는 내내 '대박이다'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습니다. '이 시스템을 모르는 사람들은 어떻게 돈을 벌지?'라는 의문이 생길 정도더라고요.

 

세 번째. 돈을 많이 벌 수 있나? 무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아직 1주 차 수업이라 매출은 없으나 강사님께서 돈 벌 수 있고 돈 벌게 만들어 주겠다는 (거의 매일 말씀해 주시더라고요ㅎㅅㅎ) 확신과 자신감 그리고 시스템이 합쳐져 있으면 이건 떠먹여 주는 수준을 넘어서는 정도로 많이 벌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첫 수업은 지금까지 제가 유튜브로 배웠던 구매대행에 대해서 완전히 박살을 내주는 시간이었어요. 보통 구매대행은 많은 상품을 막 올리고 크고 비싼 것만 고집하던 내용이었는데 잘 파는 상품 찾는 방법이 단순하지만 정말 획기적이었습니다. 이것 또한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필살기이지만 힌트를 드리자면 나의 영업사원이 생깁니다) 하지만, 평일에는 5시간 이상 주말에는 풀로 시간을 다 써야할 정도로 시간 투자를 많이 해야합니다.

 

부업 오토이지만, 부업이 아닌 전업인 느낌.. 처음이 어렵지 하다 보면 손에 익다 보면 시간은 점점 더 줄어들 것 같아요. 전 하루에 최소 7~8시간씩 하고 있어요! 습관 붙이고 있어요! 쉽게 돈 벌 생각보단 함께 성장하는 생각으로 진지하게 임하실 분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싶은 생각입니다! 부업이지만 전업으로 하는 마인드면무조건 돈 벌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앞으로 저의 성장 이야기와 여러 대표님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하나씩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전 이제 제 미래가 곧 밝아질 것 같다고 확신합니다. 대표님들도 트렌드 헌터에서 좋은 강사분 만나서 앞으로의 미래가 밝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어느 누구처럼 저는 트렌드헌터 강의를 들을까만 수백 번 수천 번 고민을 했었는데요! 아! 이래서 트렌드헌터 클래스가 업계 최강인가 봅니다. 다음 수업이 너무 기대됩니다. 이상 쿠크였습니다

댓글 0
북마크
링크 공유

댓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0/30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이글에 댓글을 달아 보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이글에 댓글을 달아 보세요.
0
GUIDE BUTTON
CHAT BUTTON
GUIDE BUTTON
CHAT BUTTON